본문 바로가기

일상/리뷰

찹쌀 김부각 그렇게 맛있어? 파는곳 후기^^!!

반응형




안녕하세요 건강한 생활을 공유하고자 건강상식을 전하는 건강한언니입니다.

오늘은 예전 모 프로그램에 출연한 연예인여파로 엄청난 인기몰이와 함께 품귀현상까지 일어나 대박 물량을 쏟아내 업체 사장님들의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해준!! 그 식품!!!!! 김부각!!! 공유해 드릴까합니다.

저 또한 그 여파로 인해 대형마트는 물론 각종 오프라인매장에서 쉽게 구하지 못해 온라인매장에서 구매하려했으나 그 또한 배송지연...ㅠㅠㅠㅠㅠ 정말 몇일에 걸려 겨우 사먹었던걸로 기억합니다ㅠ


기다리면서도 아니 왜 대체 뭐가??? 그렇게 맛있어???.........포기하지못하고 열심히 기다렸다는....

하긴.... 방송을 보고있노라면 침이 꼴깍.. 넘어가긴 했죠........^^;;


그렇게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던 우리의 부각이는 어느새 조용해진듯합니다 ㅎㅎ;;

역시 방송여파가 ㅎㄷㄷㄷㄷㄷ.........


그러나-_-!!!!! 제가 운이 좋았던 걸까요???

배송지연을 못참고 시장에서 먼저 구매해 맛본김부각과, 

기나긴 기다림 끝에 도착한 김부각!! 역시 인기있는 상품은 이유가 있나봅니다^^!!

정말..... 맛있었거든요.............................;;;;;



그맛을 잊지못해 재구매 해버렸어요 ..;;





   




첫구매는 맛만 보자는 생각으로 한박스를 구매했었는데 이젠 맛을 알기에 ㅎㅎ 

주변 지인들과 나눠먹고 선물도 할 생각으로 3박스 구매했답니다^^!!


 상품구성


1BOX = 총 250g 1봉지 50g x 5개입


-  큰 선물용 박스에 깔끔하게 각각 50g씩 1봉지씩 소포장

- 넓적한 손바닥만한 김부각5장









일단 제가 재구매한 이유는 포장이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.  

지퍼팩으로 소포장되어있어 그때그때 바삭한 식감으로 오래도록 먹을 수 있단 생각이 들었거든요^^


또한 100% 국내산 찹쌀을 이용해 튀겨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식감도 마음에 들었구요!!

무엇보다 튀겼다고해서 느끼할 것 같다 생각했는데

 





네이버구매평을 보니 많은 공통적으로 하시는 말씀들이 

- 기름냄새가 나지않는다. 

- 아이들이 먹기에도 좋다. 

- 느끼하지않고 건강한맛이다.

- 많이짜지도 않은데 그렇다고 싱겁지도 않고 드셔보세요!!!무조건 추천

이라는 문구.......ㅎㅎ;;


팔랑팔랑~ 아주 솔깃합니다!! 당장 구매했기???


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〓


- 네이버구매평단님은 솔직하십니다. 실제 시식결과!!! 틀리지 않았어요!!! 맛있어요!!! 

저만 재구매하는게 아니였어요ㅎㅎ;;



아참!! 제가 처음에 구매할땐 1BOX도 택배상자에 넣어 1차포장 -> 선물용 김부각상자 2차포장 -> 소포장(5봉지)

이렇게 포장해주셨거든요^^;;


현재는 식재료비도 많이 오르고 상자값을 무시못하신다고 1BOX 구매시 

선물용 김부각상자에 바로 테이핑 -> 소포장(5봉지) 

이렇게 나간다고 하시더라구요


선물용으로 구매하시는 분은 미리 판매자분께 말씀하시면 1BOX도 택배상자에 넣어 2차포장까지 해주신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^^!!

2BOX이상주문은 기존과 동일하답니다. 전 3BOX니까. 부각부자뿌듯


저는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했었는데 현재는 품절상태입니다.

판매자님께 연락드리니 링크를 주셨어요^^!! 



 구매바로가기 링크 :  찹쌀 김부각 파는곳 (클릭하면 됩니다)


▶ 톡톡바로가기 :  네이버톡톡 (클릭하면 됩니다)




반응형